정관 베스트피부과 개원... 아토피, 건선 등 피부질환 전문클리닉

 

풍부한 의료 경험과 활발한 학술 활동으로 정평이 난 피부과 전문의 손현호 원장이 부산 정관에 피부과의원을 개원하였다. 손현호 대표원장은 지난 6월 초 부산 기장군 정관신도시에 정관 베스트피부과의원(대표원장 손현호)을 개원해 진료 중이다. 손 원장은 부산대 의과대학을 졸업한 후 피부과 전문의 자격을 취득, 경북대병원 피부과 임상교수를 지내는 등 10여 년간 피부과·성형외과 전문의로서 수많은 피부질환을 접하며 치료 노하우를 쌓아왔다.

 

또한 대한피부과학회, 대한피부과의사회, 대한미용피부외과학회 등 다수 학회의 정회원으로 활동하며 학술 활동, 강연 등에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 2014년 동아시아 피부과 학술대회(EADC)에서 최우수 발표자로 선정돼 수상한 바 있다. 부산MBC 오후만세, PBC 특집방송, 2015년 KNN 건강 365 등 TV프로그램에 피부과 전문의로 출연하기도 했다.

 

손현호 원장은 “고비용 미용 시술 등에만 중점을 두는 병원이 아닌 치료가 필요한 모든 피부 질환을 다루는 ‘전문 클리닉’을 꾸려나가고 싶다”며 “환자의 아픔을 가장 가까이서 이해하고 그에 맞는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정관 베스트피부과 개원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또한 “지역 어르신이나 복지센터 등을 방문해 의료 봉사를 제공하는 등 지역민을 위한 사회 환원 활동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관 베스트피부과는 부산시 기장군 정관읍에 위치해 있으며, 피부 질환, 피부 미용, 쁘띠 성형 등 크게 3가지 과목을 중심으로 한다. 특히 아토피 피부염, 티눈·사마귀, 백반증, 건선, 무좀, 탈모, 대상포진, 접촉피부염·지루성피부염, 두드러기, 습진, 피부양성종양, 소아피부질환 등 피부 질환 치료에 중점을 두고 있다.